홍보도우미(장학생)선발 공고 | 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이름 | 기획처 | 작성일 | 2002.03.15 16:04 | 조회수 | 55,331 |
홍보도우미(장학생)선발 공고
목 적 : 보다 주체적이고 효율적인 본 대학의 홍보를 위하여 재능 있고 활동적인
학생들을 홍보도우미로 선발하고, 향후 각종 홍보활동에 참여시키고자 함.
선발대상 : 남학생 2명, 여학생 6명(계 8명)
지원자격 1) 본 대학 1학년 재학생
2) 용모가 단정하고 자기표현능력이 있는 자
3) 남학생의 경우 2003년 3월초까지 군입대를 연기할 수 있는 자이어야 함.
제출서류 1) 이력서 1부
2) 자기소개서 1부
3) 스냅 사진 1매
; 기획처(☎580-6141∼3) 또는 소속 학과(전공)사무실로 제출함.
일 정 1) 서류접수기간 : 2002년 3월 18일(월) ∼ 3월 29일(금)
2) 최종 합격자 발표 : 2002년 4월 8일(월)
활동기간 : 2001년 4월 ∼ 2003년 2월
활동내용 1) 본 대학의 홍보용 책자 및 영상물에 모델로 출연함.
2) 본 대학의 대내외 행사에 안내요원 및 나레이터로 활동함.
3) 기타 각종 홍보활동에 참여함.
혜 택 : 장학금 지급(2002년 9월초와 2003년 2월말에 각각 300,000원씩(총 600,000원) 지급)
주 관 : 기획처, 학생처
목 적 : 보다 주체적이고 효율적인 본 대학의 홍보를 위하여 재능 있고 활동적인
학생들을 홍보도우미로 선발하고, 향후 각종 홍보활동에 참여시키고자 함.
선발대상 : 남학생 2명, 여학생 6명(계 8명)
지원자격 1) 본 대학 1학년 재학생
2) 용모가 단정하고 자기표현능력이 있는 자
3) 남학생의 경우 2003년 3월초까지 군입대를 연기할 수 있는 자이어야 함.
제출서류 1) 이력서 1부
2) 자기소개서 1부
3) 스냅 사진 1매
; 기획처(☎580-6141∼3) 또는 소속 학과(전공)사무실로 제출함.
일 정 1) 서류접수기간 : 2002년 3월 18일(월) ∼ 3월 29일(금)
2) 최종 합격자 발표 : 2002년 4월 8일(월)
활동기간 : 2001년 4월 ∼ 2003년 2월
활동내용 1) 본 대학의 홍보용 책자 및 영상물에 모델로 출연함.
2) 본 대학의 대내외 행사에 안내요원 및 나레이터로 활동함.
3) 기타 각종 홍보활동에 참여함.
혜 택 : 장학금 지급(2002년 9월초와 2003년 2월말에 각각 300,000원씩(총 600,000원) 지급)
주 관 : 기획처, 학생처
- 총 2,583 건
- 193/259 Page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수 |
---|---|---|---|---|
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23.02.23 | 107,504 | |
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| 재무팀 | 2023.02.14 | 100,993 | |
2023-1학기 수강신청 안내(재학생) | 교무팀 | 2023.02.10 | 102,721 | |
계약직원(온라인 홍보 전담)신규 채용 공고 | 총무팀 | 2023.02.03 | 101,579 | |
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| 총무팀 | 2023.02.03 | 99,571 | |
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| 기획조정팀 | 2023.01.31 | 100,872 | |
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| 교무팀 | 2023.01.20 | 103,048 | |
직원 신규 채용(계약직, 운전직) 공고 | 총무팀 | 2023.01.03 | 104,296 | |
2022-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| 교무팀 | 2022.12.30 | 104,029 | |
(한국장학재단)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… | 학생복지팀 | 2022.11.21 | 104,396 | |
2023-1학기 홍은학사(기숙사) 재학생 모집안내 | 홍은학사운영팀 | 2022.11.10 | 105,660 | |
2023-1학기 홍은학사(기숙사) 신입생 모집안내 | 홍은학사운영팀 | 2022.10.26 | 109,861 | |
2022학년도 휴베스트(HUBEST)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22.06.07 | 111,974 | |
대학생 복지몰, '교육할인스토어' 안내 | 기획홍보팀 | 2016.04.21 | 404,499 | |
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| 관리자 | 2015.05.07 | 457,781 | |
663 | 대전광역시 승용차요일제 시행 참여 안내 공지 | 총무팀 | 2012.03.30 | 30,651 |
662 | 시장과 함께하는 E-시민대화 참여 안내 | 학생지원팀 | 2012.03.21 | 32,000 |
661 | 제6회 대전 인재육성 장학생 선발계획 안내 | 학생지원팀 | 2012.03.21 | 30,529 |
660 | 2012년 제5차 APEC 교육장관회의 슬로건 공모 안내 | 학생지원팀 | 2012.03.16 | 30,197 |
659 | 제2기 국민추천포상 후보자 추천 안내 | 학생지원팀 | 2012.03.16 | 29,774 |
658 | 제19대 국회의원 선거 관련 부재자 신고 안내 | 학생지원팀 | 2012.03.16 | 30,449 |
657 | 중앙도서관 E-Book, e-Learning 이용안내 | 도서관운영팀 | 2012.03.14 | 33,149 |
656 |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(3월) | 관리자 | 2012.03.12 | 30,411 |
655 | 2012학년도 1학기 Toeic특강 안내 | 교무,수업팀 | 2012.03.08 | 30,556 |
654 | 농어촌출신 대학생 학자금 융자 추가 신청 안내 | 학생지원팀 | 2012.03.02 | 31,48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