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3년 1학기 푸른등대 기부장학사업 신규장학생 선발 안내 | 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이름 | 학생복지팀 | 작성일 | 2022.12.19 13:41 | 조회수 | 19,048 |
푸른등대를 통해 모금한 기부금을 재원으로 아래와 같이 2022년 2학기 푸른등대 기부장학사업 신규장학생을 선발하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신청바랍니다.
ㅁ 선발 일정
ㅇ 장학금 신청 및 서류제출: 2022. 12. 17.(토) 00:00 ~ 12. 26.(월) 18:00
ㅇ 심사 자료 준비: 2022. 12. 27.(화) ~ 2023. 2. 23.(목)
ㅇ 선발 심사: 2023. 2. 24.(금) ~ 3월 말
ㅇ 결과발표 및 장학금 지급: 2023. 3월 말 예정
※ 신청 및 심사 상황에 따라 일정 변동 가능
ㅇ 장학금 신청 및 서류제출: 2022. 12. 17.(토) 00:00 ~ 12. 26.(월) 18:00
ㅇ 심사 자료 준비: 2022. 12. 27.(화) ~ 2023. 2. 23.(목)
ㅇ 선발 심사: 2023. 2. 24.(금) ~ 3월 말
ㅇ 결과발표 및 장학금 지급: 2023. 3월 말 예정
※ 신청 및 심사 상황에 따라 일정 변동 가능
ㅁ 신청 방법
ㅇ PC 신청
- 한국장학재단 누리집> 장학금> 기부장학금> 푸른등대 기부장학금> 신청하기
ㅇ 모바일 신청
- 한국장학재단 모바일(App)> 메뉴> 장학금> 푸른등대 기부장학금> 신청하기
※ 본인 명의 공동인증서 등 학생 본인이 직접 신청
※ 자세한 신청 방법은 붙임 파일 참고
ㅇ PC 신청
- 한국장학재단 누리집> 장학금> 기부장학금> 푸른등대 기부장학금> 신청하기
ㅇ 모바일 신청
- 한국장학재단 모바일(App)> 메뉴> 장학금> 푸른등대 기부장학금> 신청하기
※ 본인 명의 공동인증서 등 학생 본인이 직접 신청
※ 자세한 신청 방법은 붙임 파일 참고
ㅁ 선발기준
ㅇ 기부처별 세부 선발기준은 한국장학재단 누리집* 및 붙임 파일에서 확인
* 경로: 장학금> 기부장학금> 푸른등대 기부장학금> 신청자격 및 제출서류 등
※ 학자금 지원구간, 학사정보 등은 심사 시작일 기준('23. 2. 24.(금)) 확인된 정보로 심사
ㅇ 기부처별 세부 선발기준은 한국장학재단 누리집* 및 붙임 파일에서 확인
* 경로: 장학금> 기부장학금> 푸른등대 기부장학금> 신청자격 및 제출서류 등
※ 학자금 지원구간, 학사정보 등은 심사 시작일 기준('23. 2. 24.(금)) 확인된 정보로 심사
ㅁ 기부처별 제출서류
ㅇ 기부처별 필수 제출서류가 상이하여 붙임 파일* 에서 확인
* 2023년 1학기 푸른등대 기부장학금 사업계획 및 업무처리기준, 제출서류 안내
※ 제출서류는 푸른등대 기부장학금 신청시작일('22. 12. 17.(토)) 기준 최근 1개월 이내 발급일, 발급처 직인 및 페이지 전체가 확인 가능한 서류로 제출(컴퓨터 및 휴대폰 화면, 캡처본 인정 불가)
ㅇ 기부처별 필수 제출서류가 상이하여 붙임 파일* 에서 확인
* 2023년 1학기 푸른등대 기부장학금 사업계획 및 업무처리기준, 제출서류 안내
※ 제출서류는 푸른등대 기부장학금 신청시작일('22. 12. 17.(토)) 기준 최근 1개월 이내 발급일, 발급처 직인 및 페이지 전체가 확인 가능한 서류로 제출(컴퓨터 및 휴대폰 화면, 캡처본 인정 불가)
첨부파일 |
---|
- 총 2,583 건
- 180/259 Page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수 |
---|---|---|---|---|
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23.02.23 | 115,426 | |
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| 재무팀 | 2023.02.14 | 108,954 | |
2023-1학기 수강신청 안내(재학생) | 교무팀 | 2023.02.10 | 110,613 | |
계약직원(온라인 홍보 전담)신규 채용 공고 | 총무팀 | 2023.02.03 | 109,280 | |
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| 총무팀 | 2023.02.03 | 107,115 | |
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| 기획조정팀 | 2023.01.31 | 108,497 | |
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| 교무팀 | 2023.01.20 | 110,890 | |
직원 신규 채용(계약직, 운전직) 공고 | 총무팀 | 2023.01.03 | 112,083 | |
2022-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| 교무팀 | 2022.12.30 | 111,747 | |
(한국장학재단)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… | 학생복지팀 | 2022.11.21 | 112,581 | |
2023-1학기 홍은학사(기숙사) 재학생 모집안내 | 홍은학사운영팀 | 2022.11.10 | 113,642 | |
2023-1학기 홍은학사(기숙사) 신입생 모집안내 | 홍은학사운영팀 | 2022.10.26 | 117,804 | |
2022학년도 휴베스트(HUBEST)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22.06.07 | 119,904 | |
대학생 복지몰, '교육할인스토어' 안내 | 기획홍보팀 | 2016.04.21 | 412,029 | |
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| 관리자 | 2015.05.07 | 465,519 | |
793 | 2013학년도 동아리 승인 신청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13.03.26 | 30,767 |
792 | 2013년 상반기 서울시 대학생학자금대출 이자지원사업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13.03.26 | 30,183 |
791 |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(3월) | 관리자 | 2013.03.19 | 29,975 |
790 | 2013년 장애대학생 기업연수제 시행 알림 | 학생복지팀 | 2013.03.13 | 32,882 |
789 | 2013년도 1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안내 | 학생복지팀 | 2013.03.05 | 34,008 |
788 | 학과 기자재 및 실습재료 구매 입찰 | 총무팀 | 2013.03.04 | 31,091 |
787 | 2013학년도 1기 심폐소생술 교육 안내 | 관리자 | 2013.03.04 | 33,134 |
786 | 2013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13.02.27 | 31,937 |
785 | 2013년 1학기 2차 농어촌출신대학생 학자금지원(융자)사업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13.02.26 | 32,054 |
784 | '대학생 구정 서포터즈' 운영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13.02.26 | 30,81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