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전과학기술대학교 2019학년도 5차 조교 채용 공고 | 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이름 | 교무팀 | 작성일 | 2019.10.24 17:58 | 조회수 | 21,278 |
대전과학기술대학교 2019학년도 5차 조교 채용 공고
1. 채용분야 및 인원
☞ 채용분야 : 행정 조교
☞ 채용인원 : 2명
☞ 임용시작일 : 12월1일자(1명), 12월18일자(1명)
2. 지원자격
1) 사립학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자
2) 2019년 2월 본교 졸업자(2018년 8월 본교 졸업자 포함)
3) 사무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(예 : 워드프로세서2급)
3. 제출서류
1) 기본양식(지원서) 1부
2) 졸업 및 성적증명서 각 1부
3) 자기소개서 1부
4. 서류접수
☞ 접수기간 : 2019년 11월 7일(목) ~ 11월 11일(월), 평일 9시~18시
☞ 제출장소 : 본교 혜천관 1층 교무팀
5. 선발방법
☞ 1차 서류전형 심사 후 면접실시(개별통지)
6. 기타 사항
☞ 해당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
☞ 학과 조교는 해당학과 졸업자를 우대함
☞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교무처 교무팀(☎042-580-6137)으로 문의바람
1. 채용분야 및 인원
☞ 채용분야 : 행정 조교
☞ 채용인원 : 2명
☞ 임용시작일 : 12월1일자(1명), 12월18일자(1명)
2. 지원자격
1) 사립학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자
2) 2019년 2월 본교 졸업자(2018년 8월 본교 졸업자 포함)
3) 사무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(예 : 워드프로세서2급)
3. 제출서류
1) 기본양식(지원서) 1부
2) 졸업 및 성적증명서 각 1부
3) 자기소개서 1부
4. 서류접수
☞ 접수기간 : 2019년 11월 7일(목) ~ 11월 11일(월), 평일 9시~18시
☞ 제출장소 : 본교 혜천관 1층 교무팀
5. 선발방법
☞ 1차 서류전형 심사 후 면접실시(개별통지)
6. 기타 사항
☞ 해당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
☞ 학과 조교는 해당학과 졸업자를 우대함
☞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교무처 교무팀(☎042-580-6137)으로 문의바람
첨부파일 |
---|
- 총 2,583 건
- 180/259 Page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수 |
---|---|---|---|---|
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23.02.23 | 107,371 | |
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| 재무팀 | 2023.02.14 | 100,855 | |
2023-1학기 수강신청 안내(재학생) | 교무팀 | 2023.02.10 | 102,586 | |
계약직원(온라인 홍보 전담)신규 채용 공고 | 총무팀 | 2023.02.03 | 101,448 | |
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| 총무팀 | 2023.02.03 | 99,435 | |
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| 기획조정팀 | 2023.01.31 | 100,743 | |
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| 교무팀 | 2023.01.20 | 102,933 | |
직원 신규 채용(계약직, 운전직) 공고 | 총무팀 | 2023.01.03 | 104,181 | |
2022-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| 교무팀 | 2022.12.30 | 103,889 | |
(한국장학재단)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… | 학생복지팀 | 2022.11.21 | 104,258 | |
2023-1학기 홍은학사(기숙사) 재학생 모집안내 | 홍은학사운영팀 | 2022.11.10 | 105,532 | |
2023-1학기 홍은학사(기숙사) 신입생 모집안내 | 홍은학사운영팀 | 2022.10.26 | 109,735 | |
2022학년도 휴베스트(HUBEST)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22.06.07 | 111,835 | |
대학생 복지몰, '교육할인스토어' 안내 | 기획홍보팀 | 2016.04.21 | 404,367 | |
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| 관리자 | 2015.05.07 | 457,647 | |
793 | 2013학년도 동아리 승인 신청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13.03.26 | 29,301 |
792 | 2013년 상반기 서울시 대학생학자금대출 이자지원사업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13.03.26 | 29,092 |
791 |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(3월) | 관리자 | 2013.03.19 | 28,715 |
790 | 2013년 장애대학생 기업연수제 시행 알림 | 학생복지팀 | 2013.03.13 | 31,276 |
789 | 2013년도 1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안내 | 학생복지팀 | 2013.03.05 | 32,293 |
788 | 학과 기자재 및 실습재료 구매 입찰 | 총무팀 | 2013.03.04 | 29,504 |
787 | 2013학년도 1기 심폐소생술 교육 안내 | 관리자 | 2013.03.04 | 31,306 |
786 | 2013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13.02.27 | 30,761 |
785 | 2013년 1학기 2차 농어촌출신대학생 학자금지원(융자)사업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13.02.26 | 30,677 |
784 | '대학생 구정 서포터즈' 운영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13.02.26 | 29,51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