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학년도 1학기 성적확인 및 강의평가 안내 | 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이름 | 교무팀 | 작성일 | 2022.06.21 09:32 | 조회수 | 25,766 |
2022학년도 1학기 성적확인 및 강의평가 안내
2022학년도 1학기 성적확인 및 성적이의신청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
학생들께서는 일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또한 성적확인을 위해서는 강의평가가 먼저 진행되어야 하오니
미리 강의평가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(성적확인 일정 전에 가능합니다)
*** 성적확인 일정 ***
1. 성적 확인기간 : 2022. 6. 23. (목) 13시부터 ~ 6.27.(월) 18시까지
2. 성적 이의신청 기간 : 2022. 6. 23. (목) 13시부터 ~ 6. 27. (월) 17시까지
* 단축근무로 인해 학과 사무실 업무가 3시에 종료되오니
성적이의신청서는 반드시 업무 종료전까지 학과사무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3. 주의사항 : 성적확인 전 반드시 강의평가 진행
성적확인 첫날 종합정보시스템 동시접속으로 인하여 시스템사용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
강의평가는 사전에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2022학년도 1학기 성적확인 및 성적이의신청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
학생들께서는 일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또한 성적확인을 위해서는 강의평가가 먼저 진행되어야 하오니
미리 강의평가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(성적확인 일정 전에 가능합니다)
*** 성적확인 일정 ***
1. 성적 확인기간 : 2022. 6. 23. (목) 13시부터 ~ 6.27.(월) 18시까지
2. 성적 이의신청 기간 : 2022. 6. 23. (목) 13시부터 ~ 6. 27. (월) 17시까지
* 단축근무로 인해 학과 사무실 업무가 3시에 종료되오니
성적이의신청서는 반드시 업무 종료전까지 학과사무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3. 주의사항 : 성적확인 전 반드시 강의평가 진행
성적확인 첫날 종합정보시스템 동시접속으로 인하여 시스템사용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
강의평가는 사전에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총 2,583 건
- 100/259 Page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수 |
---|---|---|---|---|
![]() |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23.02.23 | 118,376 |
![]() |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| 재무팀 | 2023.02.14 | 111,929 |
![]() | 2023-1학기 수강신청 안내(재학생) | 교무팀 | 2023.02.10 | 113,668 |
![]() | 계약직원(온라인 홍보 전담)신규 채용 공고 | 총무팀 | 2023.02.03 | 112,377 |
![]() |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| 총무팀 | 2023.02.03 | 110,065 |
![]() |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| 기획조정팀 | 2023.01.31 | 111,468 |
![]() |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| 교무팀 | 2023.01.20 | 114,031 |
![]() | 직원 신규 채용(계약직, 운전직) 공고 | 총무팀 | 2023.01.03 | 115,204 |
![]() | 2022-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| 교무팀 | 2022.12.30 | 114,676 |
![]() | (한국장학재단)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… | 학생복지팀 | 2022.11.21 | 115,556 |
![]() | 2023-1학기 홍은학사(기숙사) 재학생 모집안내 | 홍은학사운영팀 | 2022.11.10 | 116,749 |
![]() | 2023-1학기 홍은학사(기숙사) 신입생 모집안내 | 홍은학사운영팀 | 2022.10.26 | 120,900 |
![]() | 2022학년도 휴베스트(HUBEST)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22.06.07 | 122,926 |
![]() | 대학생 복지몰, '교육할인스토어' 안내 | 기획홍보팀 | 2016.04.21 | 414,909 |
![]() |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| 관리자 | 2015.05.07 | 468,581 |
1593 | 2018-1학기 학사일정 변경 안내 | 교무팀 | 2018.05.16 | 26,911 |
1592 | 2018년 8월말 교원 명예퇴직 신청 공고 | 교무팀 | 2018.05.14 | 29,058 |
1591 | [한국장학재단] 2018-1 국가근로장학사업 하계방학집중근로 신… | 학생복지팀 | 2018.05.14 | 29,003 |
1590 | 매입임대주택 대학생입주자 모집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18.05.09 | 28,387 |
1589 |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(5월) | 관리자 | 2018.05.09 | 24,472 |
1588 | 2018학년도 사제동행멘토링 프로그램 실시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18.05.02 | 26,701 |
1587 | 2018학년도 후배사랑 멘토링 프로그램 실시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18.05.02 | 28,018 |
1586 | 2018학년도 소그룹 집단상담 프로그램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18.05.02 | 26,695 |
1585 | 임시휴업일 공지(긴급) | 교무팀 | 2018.04.27 | 26,521 |
1584 | 2018학년도 학생축제 공연운영 위탁업체 선정 입찰 공고 | 총무팀 | 2018.04.24 | 27,39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