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0-1학기 홍은학사(기숙사) 여학생 추가 모집 안내 | 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이름 | 홍은학사운영팀 | 작성일 | 2020.02.24 13:53 | 조회수 | 19,231 |
1. 신청자격
- 본 대학교 신입생 및 재학생 (대전지역 포함)
- 남학생 제외
2. 선발기준
1) 선착순 모집
(단, 대전 및 통학버스 운행지역은 심사 후 선발)
2) 법정전염병(결핵, 코로나19 바이러스 등)이 없는 자
※ 법정 전염병 보균자(결핵, 코로나19 바이러스 등) 및 정신질환자(우울증 등), 기타 학사장이 부적당하다고 판단한 자는 입사할 수 없음.
3. 모집일정
1) 모집기간 : 20. 2. 21(금) ~ 미등록 인원 충원 시 까지
2) 합격자 발표 : 개별 문자 통보
4. 신청방법
- 홍은학사 운영팀 042) 580 - 6091
5. 납부방법
- 합격자 문자 통보 시, 안내된 대학계좌로 입금.
- 납부기간 : 합격자 통보 후 익일 16시까지 납부
※ 등록기간 내 미 입금시 합격이 취소됨을 알립니다.
6. 기타 문의 사항
※ 홍은학사 운영팀 042)580-6091 로 문의 바랍니다.
※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, 추후 공지사항 및 기숙사 입사안내는 홍은학사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본 대학교 신입생 및 재학생 (대전지역 포함)
- 남학생 제외
2. 선발기준
1) 선착순 모집
(단, 대전 및 통학버스 운행지역은 심사 후 선발)
2) 법정전염병(결핵, 코로나19 바이러스 등)이 없는 자
※ 법정 전염병 보균자(결핵, 코로나19 바이러스 등) 및 정신질환자(우울증 등), 기타 학사장이 부적당하다고 판단한 자는 입사할 수 없음.
3. 모집일정
1) 모집기간 : 20. 2. 21(금) ~ 미등록 인원 충원 시 까지
2) 합격자 발표 : 개별 문자 통보
4. 신청방법
- 홍은학사 운영팀 042) 580 - 6091
5. 납부방법
- 합격자 문자 통보 시, 안내된 대학계좌로 입금.
- 납부기간 : 합격자 통보 후 익일 16시까지 납부
※ 등록기간 내 미 입금시 합격이 취소됨을 알립니다.
6. 기타 문의 사항
※ 홍은학사 운영팀 042)580-6091 로 문의 바랍니다.
※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, 추후 공지사항 및 기숙사 입사안내는 홍은학사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총 2,583 건
- 193/259 Page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수 |
---|---|---|---|---|
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23.02.23 | 107,168 | |
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| 재무팀 | 2023.02.14 | 100,691 | |
2023-1학기 수강신청 안내(재학생) | 교무팀 | 2023.02.10 | 102,392 | |
계약직원(온라인 홍보 전담)신규 채용 공고 | 총무팀 | 2023.02.03 | 101,281 | |
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| 총무팀 | 2023.02.03 | 99,245 | |
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| 기획조정팀 | 2023.01.31 | 100,556 | |
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| 교무팀 | 2023.01.20 | 102,741 | |
직원 신규 채용(계약직, 운전직) 공고 | 총무팀 | 2023.01.03 | 103,995 | |
2022-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| 교무팀 | 2022.12.30 | 103,731 | |
(한국장학재단)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… | 학생복지팀 | 2022.11.21 | 104,065 | |
2023-1학기 홍은학사(기숙사) 재학생 모집안내 | 홍은학사운영팀 | 2022.11.10 | 105,368 | |
2023-1학기 홍은학사(기숙사) 신입생 모집안내 | 홍은학사운영팀 | 2022.10.26 | 109,550 | |
2022학년도 휴베스트(HUBEST)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| 학생복지팀 | 2022.06.07 | 111,664 | |
대학생 복지몰, '교육할인스토어' 안내 | 기획홍보팀 | 2016.04.21 | 404,179 | |
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| 관리자 | 2015.05.07 | 457,466 | |
663 | 대전광역시 승용차요일제 시행 참여 안내 공지 | 총무팀 | 2012.03.30 | 30,594 |
662 | 시장과 함께하는 E-시민대화 참여 안내 | 학생지원팀 | 2012.03.21 | 31,974 |
661 | 제6회 대전 인재육성 장학생 선발계획 안내 | 학생지원팀 | 2012.03.21 | 30,443 |
660 | 2012년 제5차 APEC 교육장관회의 슬로건 공모 안내 | 학생지원팀 | 2012.03.16 | 30,146 |
659 | 제2기 국민추천포상 후보자 추천 안내 | 학생지원팀 | 2012.03.16 | 29,714 |
658 | 제19대 국회의원 선거 관련 부재자 신고 안내 | 학생지원팀 | 2012.03.16 | 30,370 |
657 | 중앙도서관 E-Book, e-Learning 이용안내 | 도서관운영팀 | 2012.03.14 | 33,005 |
656 |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(3월) | 관리자 | 2012.03.12 | 30,367 |
655 | 2012학년도 1학기 Toeic특강 안내 | 교무,수업팀 | 2012.03.08 | 30,478 |
654 | 농어촌출신 대학생 학자금 융자 추가 신청 안내 | 학생지원팀 | 2012.03.02 | 31,418 |